BACKGROUND
We are Global Basecamp of Dental Care
메디플란트는 치의료의 세계적 베이스캠프입니다.
BACKGROUND
Pursuing Ubiquitous Healthcare Company
메디플란트는 헬스케어 산업의 미래를 열어갑니다.
BACKGROUND
Innovative & Human-Centric Business
메디플란트는 혁신과 인간중심의 사업을 지향합니다.
BACKGROUND
Improving the World’s Competitive Edge
메디플란트는 세계를 향한 경쟁력을 키워갑니다.

Business Info

PR Film

언론에서는 메디플란트를어떻게 보고 있을까요?

머니투데이

메디플란트
거품뺀 치과용 '온라인몰' 만든다

덴탈 전문기업 메디플란트가 20억원을 투자해 치과 전용 온라인쇼핑몰사업에 진출한다. 국산 치과용 의료기기와 소모품은 물론 수입에 의존하는 외산 제품도 온라인 공동구매...

아시아경제

메디플란트
치과 원스톱 쇼핑 올 매출 200억

치과병원은 국내에서 연간 200~250개 정도 개원한다. 이중 65%의 개원 치과의사들이 덴탈전문기업 메디플란트 (9,530원 상승80 -0.8%)를 방문한다.

아시아경제

메디플란트
미덴탈 10억원에 인수

메디플란트가 신규 사업 진출을 위해 치과 재료 및 의료기기 판매업체인 미덴탈 주식 100%(6000주)를 10억원에 인수한다고 26일 공시했다.

머니투데이

메디플란트
티타늄 활용 의료기기 국산화

핫텍에서 사명을 변경하고 새롭게 출범한 메디플란트가 티타늄(타이타늄)을 활용해 임플란트 부품은 물론 수술용 메스 등 의료기기 국산화에 나선다.

머니투데이

메디파트너
임플란트사업 시동

메디플란트는 오는 5월24일 60억원 규모의 제3자배정 유상증자가 이뤄지면 최대주주의 우호지분은 더 늘어나게 된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CONTRIBUTION